정보

이 안에 양귀비 있다.
해외의 눈이 중국과 대만을 향해 모여있다. 그 가운데 돋보이는 인재라고 한다면 역시 Aristophanes를 뻬둘수 없는데, 사운드클라우드 내에서 소위 중독성이 짙은 나른한 비트에 날카롭고 매끈한 랩을 뱉어내어 매니아들 사이에서는 주목할만한 아티스트로 유명했다. 그리고 작년 Grimes의 앨범 ‘Art Angel’에 피쳐링으로 참여하며 세계적으로 크레딧을 올리게 되었다. 앨범 발매 이후 Grimes는 페스티벌과 공연에 그녀를 게스트 퍼포머로 세우는 등 서포트를 멈추지 않았다. 4월 Grimes는 Zane Lowe의 Beats 1 radio의 게스트 믹스에서 Arcade Fire의 Will Butler가 프로듀스에 참여한 Aristophanes의 데모를 맛보기로 흘린적이 있었는데, 바로 드디어 어제 ‘3001-A Space Disco‘라는 이름으로 애플뮤직에서 선공개 되었다(아직 애플 뮤직 외에는 서비스가 되지 않는다). 이 선공개 싱글을 선두로 그녀의 데뷔앨범의 해금이 얼마 남지 않았다. 동쪽에서 침공할 새로운 음악의 도래가 멀지 않았다.
오늘은 Boiler Room Taipei : Aristophanes & Friends의 메인 퍼포머로 등장하여 실시간 라이브를 피로할 예정이다. Sonic Deadhorse, Wifi Grapes, Fish.the, Forests 森林, Luviia가 라인업에 올라와 있고, 한국시간으로 16일-오늘 오후 열시부터 17일 새벽 2시까지 예정되어 있으니 새로운 타이페이의 음악을 즐겨보시기를 권한다.
_DSC2414_kzs3hm
Advertisements

댓글

댓글이 없습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Basic HTML is allowed.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Subscribe to this comment feed via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