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12994350_516180211899778_2752425661173093924_n
Smoke that fire
레이블 Odd Future 의 크루이자 힙합 트리오 MellowHigh도 몸을 담고 있는 L.A.의 래퍼 Domo Genesis도모 제네시스 와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보컬리스트 Anderson. Paak이 함께 하였다. 전작에 비해 전체적으로 부드러워진 그의 정규앨범 Genesis 에 수록되어 있는 곡으로, 언제 어디서 들어도 듣기 편안하고 세련된 곡이다.
필라델피아 출신으로 필리 소울 장르 형성에 큰 기여를 하며 70년대 많은 명곡을 제작한 키보디스트이자 작곡가 Dexter Wansel 의 곡 Voyager로 부터 온 반짝이는 유산이기도 하다. 참고로 Kendrick Lamar켄드릭 라마의 Blow my high 역시 이 곡에 영감을 받은 또 하나.
Advertisements

댓글

댓글이 없습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Basic HTML is allowed.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Subscribe to this comment feed via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