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12341416_1682550518632477_6369335486993670349_n
SUBBEAT 2nd Anniversary Day
2013년, 먼데이스투디오mondaystudio와 비트버드beatbird가 하위문화에 대한 관심을 끌어모으기 위해 결성한 서울 기반 인터넷 언더그라운드 댄스 뮤직 무브먼트, Subbeat가 2주년을 맞이했다. 두 명으로 시작해 이제 어느덧 7명의 크루와 함께 하고 있는 서브비트는 클럽 Cakeshop Seoul을 중심으로 아시아의 뛰어난 인터넷 기반 음악가들을 초청해 파티를 개최하는 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으며, 소셜 네트워크 채널들과 웹사이트를 통해 아시아의 인터넷 언더그라운드 댄스 뮤직을 계속해 소개하고 있다.
이렇게 지칠 줄 모르고 나아가는 Subbeat가 국내 여러 아티스트들과 함께 준비한 첫번째 컴필레이션 앨범 “Future Seoul Collective #1” 이 얼마전 릴리즈 되었으며, 2주년 기념 파티가 일본의 Seiho를 메인으로 케익샵 서울에서 열릴 예정이다.
 
Advertisements

댓글

댓글이 없습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Basic HTML is allowed.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Subscribe to this comment feed via R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