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시간이 지날수록 더 깊어지는 독보적 음악 색으로 우리를 놀랍게 하는 노르웨이의 디스코 음유시인 Lindstrøm의 따끈따끈한 신곡이 발표되었다. LA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R&B 듀오 Skin Town의 보컬 ‘Grace Hall‘의 쉬크한 보컬이 양념처럼 더해져 완성된 트랙 “Home Tonight”은, 약 9분의 긴 재생시간 동안 Lindstrøm 특유의 기승전결 뚜렷한 극적인 구성으로 우리의 귀를 타고 강물처럼 아득히 흐른다. 가볍고 복고적인 샘플들로 구성되어 똑 떨어지는 비트 위에 보컬과 신디사이저, 피아노 리듬이 쌓이며 곡의 절정부에 다다르면 끝내주는 코드 브레이크를 만날 수 있다. 어쿠스틱하고 서사적인 원곡을 색다르게 탈바꿈시킨 동료 프로듀서 Obey City, Fort Romeau, Graff의 리믹스버전도 꼭 감상해보시길.
 
 
English translation will be updated soon.
Advertisements

댓글

댓글이 없습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Basic HTML is allowed.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Subscribe to this comment feed via RSS